#베컴

10114
Files

Images & Videos #베컴

오른발형💙 #베컴 ...

Sep 15, 2019

오른발형💙 #베컴

직관가신 데이비드 베컴 
ㅜㅜㅜㅜ 이거 보고 놀랬음

레전드가 쏘니 경기  ...

Sep 15, 2019

직관가신 데이비드 베컴 ㅜㅜㅜㅜ 이거 보고 놀랬음 레전드가 쏘니 경기 보는거 쏘니는 경기후에 베컴 봤을까? 못봤을까?ㅜㅜㅜㅜ 내 앞에 쏘니랑 베컴이 있음 쏘니한테 미안하지만 베컴보러갈듯ㅜㅜ 내가 진짜 첨으로 보고좋아한 해외 축구선수 데이비드 베컴 처음 데이비드 베컴 알고 ㅜㅜ 데이비드 베컴 플레이 ㅜㅜ 다 찾아봤었음 지금도 가끔 심심할때 예전 베컴 플레이 영상들 찾아보긴함 그다음은 지금 신계 찍고계시는 메시!!! 경기후 베컴 인터뷰 중 → 현재 뛰고 싶다면 토트넘에서 토트넘을 위해 뛰고싶다.. 구장이 맘에 들고 놀라워서.. 기사나오는것들 보니 이렇게얘기했다는데ㅜㅜ 구장이 얼마나 크고 놀랍길래 은퇴선수마저 토트넘에서 뛰고싶단 얘기가 나오는지 그것도 전설이!!! 레전드가ㅜㅜ #데이비드베컴 #베컴 #베컴직관 #토트넘 #토트넘핫스퍼스타디움 #토트넘핫스퍼 #COYS #TottenhamHotspurStadium #TottenhamHotspur #Sonny #SonHeungMin #HeungMinSon #손흥민 #쏘니 #흥민손 #레전드 #전설 #해축 #해외축구 #일상 #데일리

슈퍼SON과 베컴과 함께 Merry 한가위!^^손흥민골까지 기뷴죠은 한가위를 마치 ...

Sep 15, 2019

슈퍼SON과 베컴과 함께 Merry 한가위!^^손흥민골까지 기뷴죠은 한가위를 마치며~ #추석 #한가위이벤트 #손흥민골⚽️ #손흥민 #베컴 #BECKHAM #토트넘승리✌ #tottenham #son

20190914
⚽️토트넘 입덕하는 날⚽️
베컴 형이 왜 거기서 나와...? #영국#런 ...

Sep 15, 2019

20190914 ⚽️토트넘 입덕하는 날⚽️ 베컴 형이 왜 거기서 나와...? #영국 #런던 #프리미어리그 #축구 #토트넘 #SON #손흥민 #갓흥민 #7 #4:0 #베컴

#데이비드베컴
#초점이왜이래샹

백암선생 전 당신을 멀리서 본것으로도 영 ...

Sep 15, 2019

#데이비드베컴 #초점이왜이래샹 백암선생 전 당신을 멀리서 본것으로도 영광이었습니다. vip가 아니라 비록 셀카는 못 찍었지만.. ps. 오늘 블랙핑크 지수도 왔다던데..

띠용 베컴이 왜 거기서 나와?
#베컴 #토트넘 #크리스탈팰리스 ...

Sep 15, 2019

띠용 베컴이 왜 거기서 나와? #베컴 #토트넘 #크리스탈팰리스

David Beckham
데이비드 베컴
출생 1975. 5. 2. 영국
황소자리, 토끼띠 나이45세, 만 ...

Sep 14, 2019

David Beckham 데이비드 베컴 출생 1975. 5. 2. 영국 황소자리, 토끼띠 나이45세, 만44세 아직도 한창 이시군요!!👍🏻👍🏻👍🏻 #davidbeckam #football #f #베컴 #legend #i #instagram #instagood #축구 #전설 #followers #following

우리흥 2골에 뒤에는 베컴
전광판 잡히고 성공을 맛봤다
.
#토트넘#손흥민# ...

Sep 14, 2019

우리흥 2골에 뒤에는 베컴 전광판 잡히고 성공을 맛봤다 . #토트넘 #손흥민 #베컴 #tottenham #여행에미치다

경기후 카메라가 졸졸👍
경기후 장시간 원샷👍
부상 조심하고 가즈아 골 ...

Sep 14, 2019

경기후 카메라가 졸졸👍 경기후 장시간 원샷👍 부상 조심하고 가즈아 골골골💪 영국 일간지에 대서특필 나겠군ㅋ 케인은 머했냐? 토트넘팬이고 손흥민팬인 영국 유튜버 Oozing( #EXPRESIONS)님의 손흥민 골 반응 리액션이 궁금하다 ㅋㅋㅋㅋㅋ 손흥민의 뒷끝: 저기 가운데 주심이 지난시즌 본머스와 경기때 퇴장시킨 인간임 손흥민 악수 하면서 가슴 팍 하면서 그때 왜 그랫어? 왜 퇴장시켯냐고? 라고 한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흥민_토트넘 훗스퍼 #19~20시즌 1,2호골 #지난시즌 흥민이 퇴장시킨 주심😡 #베컴 #Spotv

그와중에 화보찍으시네.. ...

Sep 14, 2019

그와중에 화보찍으시네..

어후 이 형님은 여전하시네
#베컴 #존잘러 ...

Sep 14, 2019

어후 이 형님은 여전하시네 #베컴 #존잘러

오리먹고 핏짜, 토트넘 4:0🎉
#🍕 ...

Sep 14, 2019

오리먹고 핏짜, 토트넘 4:0🎉 #🍕

#토트넘 vs #크리스탈팰리스 경기
#베컴 살짝 놀람ㅎㅎㅎㅎ 
#맨유 경기는.... ...

Sep 14, 2019

#토트넘 vs #크리스탈팰리스 경기 #베컴 살짝 놀람ㅎㅎㅎㅎ #맨유 경기는....? 이라는 생각 먼저함ㅎㅎ 근데 넘 잘생....😀

산책다하고 한껏 지쳤음,,,ㅎㅎ #베컴 #하베컴 #비숑 #산책 #비숑프리제 #졀 ...

Sep 14, 2019

산책다하고 한껏 지쳤음,,,ㅎㅎ #베컴 #하베컴 #비숑 #산책 #비숑프리제 #졀기탱 #덥닝

남표니😽

요즘 플스에 빠지셨다😂😂
늦게까지  자서 잠도 안잘거같다.

# ...

Sep 13, 2019

남표니😽 요즘 플스에 빠지셨다😂😂 늦게까지 자서 잠도 안잘거같다. #8년차부부 #정서방 #플레이스테이션 #플스 #위닝 #PES2019 #스파이더맨 #철권7 #게임추천 #신상게임 #메시 #손흥민 #베컴 #호날두 #선수영입 #정감독

총총총🐾
간만에 외출로 신난 코기
근데 정작 코코횽아는 안 반겨줌 ㅋㅋ ...

Sep 13, 2019

총총총🐾 간만에 외출로 신난 코기 근데 정작 코코횽아는 안 반겨줌 ㅋㅋㅋ 벌써부터 피곤해 보이는 횽아 #눈빛으로말해요

#까베부부
.
.
. 🐶어서 오세요~
여탕은 왼쪽입니다~~^^ .
.
...함모니목탕에서 ...

Sep 13, 2019

#까베부부 . . . 🐶어서 오세요~ 여탕은 왼쪽입니다~~^^ . . ...함모니목탕에서~ . . #베컴 #어서오세요 #목욕합니다 #쌍문동 . . #닥스훈트 #사지말고입양하세요

충분한 수량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홈 2019/20 레전드매치 베컴 선수지급용  ...

Sep 12, 2019

충분한 수량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홈 2019/20 레전드매치 베컴 선수지급용 마킹이 고객님들의 주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연휴기간엔 일반적인 문의의 응대는 어렵지만 구매관련 문의 및 방문예약등은 가능합니다. 문자나 DM으로만 부탁드리는 바입니다. 감사합니다. #베컴 #정품마킹 #오피셜마킹 #축구유니폼마킹 #beckham

🏴󠁧󠁢󠁥󠁮󠁧󠁿내가 생각하는 잉글랜드 미들 삼대장 중 한명 #제라드  ...

Sep 12, 2019

🏴󠁧󠁢󠁥󠁮󠁧󠁿내가 생각하는 잉글랜드 미들 삼대장 중 한명 #제라드 #램파드 #베컴 다소 충격적이었던 유로2008 조별리그 탈락... 이때 충격적이었던게 이때 잉글랜드는 말이 안되는 조합이었음... 감독이 바뀌면서 베컴이 엔트리 빠지고 하그리브스가 칠번 단것 빼곤 완벽한 잉글랜드였는데... 당시 멤버 1. ROBINSON (폴 로빈슨-토튼햄) 2. G. NEVILLE (게리네빌-맨유) 3. A. COLE (애쉴리 콜-아스날) 4. GERRARD (스티븐 제라드-리버풀) 5. FERDINAND (리오 퍼디난드-맨유) 6. TERRY (존 테리-첼시) 주장 7.HARGREAVES(하그리브스-뮌헨) 8. LAMPARD (프랭크 램파드-첼시) 9. ROONEY (웨인 루니-맨유) 10. OWEN (마이클 오웬-뉴캐슬) 11. J. COLE (조 콜-첼시) 12. CAMPBELL (솔 캠벨-포츠머스) 13. JAMES (데이비드 제임스-맨체스터시티) 14. BRIDGE (웨인 브릿지-첼시) 15. CARRAGHER (제이미 캐러거-리버풀) 17. JENAS (저메인 제나스-토튼햄) 18. CARRICK (마이클 캐릭-토튼햄) 19. LENNON (애런 레논-토튼햄) 20. DOWNING (스튜어트 다우닝-미들스브로) 21. CROUCH (피터 크라우치-리버풀) 22. GREEN (로버트 그린-노르위치) 23. WALCOTT (테오 월코트-아스날) 신구 조합에 말그대로 구멍이 없었음... 그나저나 엄브로 잉글랜드는 레플계에선 정말 최고인거 같다 07-09 England home jersey euro2008 ver. (full marking) stevengerrard

🏴󠁧󠁢󠁥󠁮󠁧󠁿내가 생각하는 잉글랜드 미들 삼대장 중 한명 #제라드  ...

Sep 12, 2019

🏴󠁧󠁢󠁥󠁮󠁧󠁿내가 생각하는 잉글랜드 미들 삼대장 중 한명 #제라드 #램파드 #베컴 다소 충격적이었던 유로2008 조별리그 탈락... 이때 충격적이었던게 이때 잉글랜드는 말이 안되는 조합이었음... 감독이 바뀌면서 베컴이 엔트리 빠지고 하그리브스가 칠번 단것 빼곤 완벽한 잉글랜드였는데... 당시 멤버 1. ROBINSON (폴 로빈슨-토튼햄) 2. G. NEVILLE (게리네빌-맨유) 3. A. COLE (애쉴리 콜-아스날) 4. GERRARD (스티븐 제라드-리버풀) 5. FERDINAND (리오 퍼디난드-맨유) 6. TERRY (존 테리-첼시) 주장 7.HARGREAVES(하그리브스-뮌헨) 8. LAMPARD (프랭크 램파드-첼시) 9. ROONEY (웨인 루니-맨유) 10. OWEN (마이클 오웬-뉴캐슬) 11. J. COLE (조 콜-첼시) 12. CAMPBELL (솔 캠벨-포츠머스) 13. JAMES (데이비드 제임스-맨체스터시티) 14. BRIDGE (웨인 브릿지-첼시) 15. CARRAGHER (제이미 캐러거-리버풀) 17. JENAS (저메인 제나스-토튼햄) 18. CARRICK (마이클 캐릭-토튼햄) 19. LENNON (애런 레논-토튼햄) 20. DOWNING (스튜어트 다우닝-미들스브로) 21. CROUCH (피터 크라우치-리버풀) 22. GREEN (로버트 그린-노르위치) 23. WALCOTT (테오 월코트-아스날) 신구 조합에 말그대로 구멍이 없었음... 그나저나 엄브로 잉글랜드는 레플계에선 정말 최고인거 같다 07-09 England home jersey euro2008 ver. (full marking) stevengerrard

🇰🇷내가 생각하는 잉글랜드 미들 삼대장 중 한명 #제라드 #램파드 #베컴

 ...

Sep 12, 2019

🇰🇷내가 생각하는 잉글랜드 미들 삼대장 중 한명 #제라드 #램파드 #베컴 다소 충격적이었던 유로2008 조별리그 탈락... 이때 충격적이었던게 이때 잉글랜드는 말이 안되는 조합이었음... 감독이 바뀌면서 베컴이 엔트리 빠지고 하그리브스가 칠번 단것 빼곤 완벽한 잉글랜드였는데... 당시 멤버 1. ROBINSON (폴 로빈슨-토튼햄) 2. G. NEVILLE (게리네빌-맨유) 3. A. COLE (애쉴리 콜-아스날) 4. GERRARD (스티븐 제라드-리버풀) 5. FERDINAND (리오 퍼디난드-맨유) 6. TERRY (존 테리-첼시) 주장 7.HARGREAVES(하그리브스-뮌헨) 8. LAMPARD (프랭크 램파드-첼시) 9. ROONEY (웨인 루니-맨유) 10. OWEN (마이클 오웬-뉴캐슬) 11. J. COLE (조 콜-첼시) 12. CAMPBELL (솔 캠벨-포츠머스) 13. JAMES (데이비드 제임스-맨체스터시티) 14. BRIDGE (웨인 브릿지-첼시) 15. CARRAGHER (제이미 캐러거-리버풀) 17. JENAS (저메인 제나스-토튼햄) 18. CARRICK (마이클 캐릭-토튼햄) 19. LENNON (애런 레논-토튼햄) 20. DOWNING (스튜어트 다우닝-미들스브로) 21. CROUCH (피터 크라우치-리버풀) 22. GREEN (로버트 그린-노르위치) 23. WALCOTT (테오 월코트-아스날) 신구 조합에 말그대로 구멍이 없었음... 그나저나 엄브로 잉글랜드는 레플계에선 정말 최고인거 같다 07-09 England home jersey euro2008 ver. (full marking) stevengerrard

-인절미들 46일차-🐶🐾🍼 [밀어보기▶️]
식사시간 끝나면 
매일 시작되는 ...

Sep 11, 2019

-인절미들 46일차-🐶🐾🍼 [밀어보기▶️] 식사시간 끝나면 매일 시작되는 난투극 전쟁 오늘도 난투극의 승리자는 베컴 승리의 영광을 뒤로 하고 잠시 휴식중🐶👊🏼👍 . . . #일상 #일상스타그램 #골든리트리버 #천사견 #골든리트리버스타그램 #골댕이 #댕댕이 #인절미 #꼬물이들 #난투극 #밥많이먹어서 #힘이쎄구나 #태어날때부터 #콧잔등에털 #트레이드마크 #베컴 #보라돌이 #반려견 #대형견 #개가족 #대형견가족 #개엄빠 #개스타그램 #견스타그램 #멍스타그램 #펫스타그램 #goldenretriever #retriever #dog #doglover

베컴..할아버지 배게비고 어디보는고니???.....
여...ㅇ..ㅕ....여기좀....봐줘.. ...

Sep 10, 2019

베컴..할아버지 배게비고 어디보는고니???..... 여...ㅇ..ㅕ....여기좀....봐줘....😭😭😭 난 너만봐💖 . . . . . . . .오랜만에 올리는 게시물 (항상 오랜만이지 훗...ㅎㅎ) . . . . . . #닥스타그램 #닥스훈트 #닥스 #베컴 #베컴머리 #할아버지 #도봉구 . #방학동 #지층 #일상샷 #일상그램 #일상 #단독샷 #잘생긴베컴 . #나좀봐줘 #😭 #인친 #follow4like #fwf #카메라 #photo . #photography #선팔맞팔 #선팔하면맞팔 #좋아요그램

97-01 프리미어리그 7 베컴⚽️
.
렉스트라 재질인줄 알았는데
01시즌은 PU를  ...

Sep 10, 2019

97-01 프리미어리그 7 베컴⚽️ . 렉스트라 재질인줄 알았는데 01시즌은 PU를 썼다며 저보다 더 디테일을 가지고 계신 고객님 kyungminyhan 🚐 . 그래서 PU로 만들었습니다!👍 . #베컴마킹 #베컴 #베컴네임셋 #열마킹 #사커패치 #beckham #네임셋

네번째 베컴입니다!
이번엔 세레모니인데 2002년 한일월드컵 예선에서 
그리 ...

Sep 10, 2019

네번째 베컴입니다! 이번엔 세레모니인데 2002년 한일월드컵 예선에서 그리스전 결정적인 골을 넣고 세레모니한 유명한 그림입니다! 역시나 베컴은 계속 그려도 잘생긴 얼굴이라 표현이 너무 어렵네요.. 그나마 이번건 만족...합니다👍 (뒷모습을 그려야하나😭) . 그리고 오늘 티셔츠 제작 완료해서 지금 받아놨습니다! 추석안으로 스마트스토어 준비 마무리해서 런칭하게되면 인친분들이 가장 먼저 보실 수 있게 하겠습니다🤣 선수는 지난번 보여드린것 처럼 오바라카,음바페,살라,그리즈만,아구에로 입니다! 판매 시작하면 2차로 선수 그림 추천 또 받을 예정이니깐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Ceremony On The Pitch #Ceremonyonthepitch . #베컴 #데이비드베컴 #잉글랜드 #월드컵 #축구 #축스타그램 #축구스타그램 #축덕 #일상 #그림 #소통 #좋아요반사 #좋아요 #팔로우 #팔로우반사 #맞팔 #선팔 #선팔맞팔 #Football #Footballstar #Beckham #Davidbeckham #England #Worldcup

잘 입고 다니겠습니다 😍 ...

Sep 10, 2019

잘 입고 다니겠습니다 😍

자다 일어난 성우 ㅋㅋㅋㅋㅋ.머리스타일 베컴 따라감 ㅎㅎ
어릴때도 이러 ...

Sep 10, 2019

자다 일어난 성우 ㅋㅋㅋㅋㅋ.머리스타일 베컴 따라감 ㅎㅎ 어릴때도 이러더니 ㅎㅎ #머리스타일 #헤어스타일 #베컴 #아침 #일어나자마자 #모닝

.
190909 팀미팅
.
월요일 팀미팅 스타벅스☕
이런얘기 저런얘기😁😃
한 주 ...

Sep 9, 2019

. 190909 팀미팅 . 월요일 팀미팅 스타벅스☕ 이런얘기 저런얘기😁😃 한 주의 #피드백 마무리하면서 한 주의 #시작 🆙️ 더 즐겁게 이번주 고고고!!🏃‍♂️🏃‍♂️ . <새우잠을 자더라도 고래꿈을 꾸자> . [함께 살고 함께 생각하는 공생공사] - 공보현 : AIA Master Planner [1:1 재무상담] ▶보장설계💲은퇴설계🏩 - 재무설계, 보장분석, 노후설계 - 재테크, 보험가이드, 취업컨설팅 - 효율적인 목돈만들기, 진로설계 [특별 채용문의] ▶PA특별채용 프로그램 진행중 . . #토트넘 #손흥민 #베컴 #인사채용 #vitality #장교 #학군단 #채용 #ROTC #재무설계 #영업 #은퇴설계 #노후준비 #MDRT #여행 #선물 #소통 #소확행 #JMT #직장인 #강남

오늘도 이쁜애❤️
한스세라 삼촌 조아효
베코미부터 주세요오오오옹
#쿠 ...

Sep 8, 2019

오늘도 이쁜애❤️ 한스세라 삼촌 조아효 베코미부터 주세요오오오옹 #쿠쿠숲

.
190908 일요일
.
#주말 #상담 😃😁
추석전 할거하고 시골가자
🎆🎇🎉🎊 ...

Sep 8, 2019

. 190908 일요일 . #주말 #상담 😃😁 추석전 할거하고 시골가자 🎆🎇🎉🎊🧧🎁 9월 D-22, 지나가기 전에 더 노력 더 집중 . <새우잠을 자더라도 고래꿈을 꾸자> . [함께 살고 함께 생각하는 공생공사] - 공보현 : AIA Master Planner [1:1 재무상담] ▶보장설계💲은퇴설계🏩 - 재무설계, 보장분석, 노후설계 - 재테크, 보험가이드, 취업컨설팅 - 효율적인 목돈만들기, 진로설계 [특별 채용문의] ▶PA특별채용 프로그램 진행중 . . #토트넘 #손흥민 #베컴 #인사채용 #vitality #장교 #학군단 #채용 #ROTC #재무설계 #영업 #은퇴설계 #노후준비 #MDRT #여행 #선물 #소통 #소확행 #JMT #직장인 #강남

엄마가좋아 아빠가좋아
엄마vs아빠
먹방vs다이어트
.
.
난 듈돠...ㅋㅋ..
#베 ...

Sep 8, 2019

엄마가좋아 아빠가좋아 엄마vs아빠 먹방vs다이어트 . . 난 듈돠...ㅋㅋ.. #베컴 #모토로라 #스타텍 #아재개그 #포항맛집 #포항시내맛집 #뚝배기이탈리아 ㅈㅁㅌ 이거 안먹으면 스쿼트를 못하겟더라고요......♥

09-11 잉글랜드 홈 베컴⚽️
.
제작하면서도 가슴뛰는 
작업이었습니다🦁
.
 ...

Sep 7, 2019

09-11 잉글랜드 홈 베컴⚽️ . 제작하면서도 가슴뛰는 작업이었습니다🦁 . 베컴은 늘 우리의 우상이죠 아직도 아디다스 프레데터 프리시즌이 아른거리네여❗️ . beckham1981 아이디도 베컴이셔👍 . 모든 베컴 네임셋 맡겨주십셔🙆‍♂️ . #사커패치 #베컴마킹 #베컴네임셋 #열마킹 #잉글랜드마킹 #잉글랜드 #데이비드베컴 #베컴

08-10 잉글랜드 어웨이 베컴⚽️
.
제작하면서도 가슴뛰는 
작업이었습니다 ...

Sep 7, 2019

08-10 잉글랜드 어웨이 베컴⚽️ . 제작하면서도 가슴뛰는 작업이었습니다🦁 . 베컴은 늘 우리의 우상이죠 아직도 아디다스 프레데터 프리시즌이 아른거리네여❗️ . beckham1981 아이디도 베컴이셔👍 . 모든 베컴 네임셋 맡겨주십셔🙆‍♂️ . #사커패치 #베컴마킹 #베컴네임셋 #열마킹 #잉글랜드마킹 #잉글랜드 #데이비드베컴 #베컴

이 3인의 프리킥 장인이 같은 유니폼을 입고 킥을 준비하는 장면. 
이 사진 ...

Sep 7, 2019

이 3인의 프리킥 장인이 같은 유니폼을 입고 킥을 준비하는 장면. 이 사진은 벽을 서는 수비, 킥을 막아낼 골키퍼 모두 당혹스러울 상황이다. 하지만 내가 이 사진을 다시 한번 기억하고 잊지 못하는 이유는 이 사진을 증거로 제시하지 못하여서 어이 없게도 난 축알못들에게 축구병신이 되었기 때문이다. 잠시 일했던 동대문 근방에 있던 회사. 그 당시 같이 일하던 두 선배는 내가 AC밀란 이 세 선수의 프리킥 준비 장면을 언급하자 축구에 축자도 모르는 병신이 아는 척한다고 건방지다며 길거리에서 개무시를 하고 내가 그 회사를 관둘 때까지 회사 내 모든 사람들에게 축구 병신이라 소문 냈다. 딱히 좋은 기억이 있을리 없는 스쳐간 회사였지만 입사 3일차부터 시작된 진짜 축알못들이 내게 붙인 축구 병신이란 호칭과 개무시는 참으로 잊혀지지 않는다. #피를로 #베컴 #호나우지뉴 #프리킥장인 #골키퍼시선고문 #데드볼명가 #AC밀란

#베컴삼촌
-
삼촌(김베컴.12)이랑
동물병원행🙂
.
.
마지막사진 
또 자는연기 ...

Sep 7, 2019

#베컴삼촌 - 삼촌(김베컴.12)이랑 동물병원행🙂 . . 마지막사진 또 자는연기중.. 재밋다재밋다하니까 질릴때까지 하는중^^ . . #👧💚🐶 #머리 영혼까지 끌어다 묶음 #베컴바라기🙆‍♀️ #잠자는연기 전문 #질리미 . . #육아스타그램 #베이비그램 #딸스타그램 #강아지그램 #반려견 #시츄 #4살아기 #원숭이띠 #부산맘 #육아소통 #큰마음동물병원 #베컴 #지유니 #지블리 #지요미 #내새끼들❤

_
더 놀고 싶지만
몸이 안따라주는 베코기님
잠시 쉬어가실께오🤭
#쿠쿠숲 ...

Sep 7, 2019

_ 더 놀고 싶지만 몸이 안따라주는 베코기님 잠시 쉬어가실께오🤭 #쿠쿠숲

#베컴 #머리 
하고 나타나신
#황금이 내 #아들 
뭘해도 이쁘다
#이뻐이뻐 
#생 ...

Sep 6, 2019

#베컴 #머리 하고 나타나신 #황금이#아들 뭘해도 이쁘다 #이뻐이뻐 #생후5일 이렇게 또렷하기있어? #매일 얼굴이 조금씩 변한다 #이목구비 완전 ❤❤ #미래로산후조리원 #도치맘 #사랑해요 #귀요미 요즘 매일 몸때문에 힘들고 스트레스받아도 황금이 보는 #낙 에 산다..ㅎㅎ #이름 3개가 등기로 오고있다는 사실 ㅎㅎ #설렘

.
190906 우동
.
상담마치고 다음 상담 이동전에
#역전우동 🍜🍚🍙🧂🥣
느 ...

Sep 6, 2019

. 190906 우동 . 상담마치고 다음 상담 이동전에 #역전우동 🍜🍚🍙🧂🥣 느므 맛있음😃😃 밥먹고 힘내서 고고고~🏃‍♂️ . <새우잠을 자더라도 고래꿈을 꾸자> . [함께 살고 함께 생각하는 공생공사] - 공보현 : AIA Master Planner [1:1 재무상담] ▶보장설계💲은퇴설계🏩 - 재무설계, 보장분석, 노후설계 - 재테크, 보험가이드, 취업컨설팅 - 효율적인 목돈만들기, 진로설계 [특별 채용문의] ▶PA특별채용 프로그램 진행중 . . #토트넘 #손흥민 #베컴 #인사채용 #vitality #장교 #학군단 #채용 #ROTC #재무설계 #영업 #은퇴설계 #노후준비 #MDRT #여행 #선물 #소통 #소확행 #JMT #직장인 #강남

.
190905 싯플랜
.
언제나 같은 일 🏃‍♂️
같은 시간 ⏰
반복의 반복 🏃‍ ...

Sep 5, 2019

. 190905 싯플랜 . 언제나 같은 일 🏃‍♂️ 같은 시간 ⏰ 반복의 반복 🏃‍♂️🏃‍♂️ . 멘탈 행동 실천 모두😁 그대로 반복하는게 가장 큰 힘.이라고 믿는다🙂 9월 D-25 더 반복 ㅋㅋㅋㅋ 좋은일이 많이 일어날거다🆙️ . <새우잠을 자더라도 고래꿈을 꾸자> . [함께 살고 함께 생각하는 공생공사] - 공보현 : AIA Master Planner [1:1 재무상담] ▶보장설계💲은퇴설계🏩 - 재무설계, 보장분석, 노후설계 - 재테크, 보험가이드, 취업컨설팅 - 효율적인 목돈만들기, 진로설계 [특별 채용문의] ▶PA특별채용 프로그램 진행중 . . #토트넘 #손흥민 #베컴 #인사채용 #vitality #장교 #학군단 #채용 #ROTC #재무설계 #영업 #은퇴설계 #노후준비 #MDRT #여행 #선물 #소통 #소확행 #JMT #직장인 #강남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홈 2019/20 데이비드베컴 레전드매치 선수지급용 홈 마 ...

Sep 5, 2019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홈 2019/20 데이비드베컴 레전드매치 선수지급용 홈 마킹이 일시품절되었습니다. 현재 당사거래처에 재입고분 물량이 준비되어 있으나, 다른 제품들과 함께 입고가 되기 위해 대기를 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재입고 될 때 공지 올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베컴 #데이비드베컴 #정품마킹 #오피셜마킹 #축구유니폼마킹 #맨체스터유나이티드 #manchesterunited #beckham

.
190905 #한국외대
.
점심 일정 한국외대 - 상봉역😁
이리저리 대학교 다 돌 ...

Sep 5, 2019

. 190905 #한국외대 . 점심 일정 한국외대 - 상봉역😁 이리저리 대학교 다 돌아다니는듯 ㅋㅋㅋㅋㅋㅋㅋㅋ🏃‍♂️🏃‍♂️ 졸업한지도 오래... 😂 대학교애들이 너무 어리다 ㅋㅋㅋㅋ . <새우잠을 자더라도 고래꿈을 꾸자> . [함께 살고 함께 생각하는 공생공사] - 공보현 : AIA Master Planner [1:1 재무상담] ▶보장설계💲은퇴설계🏩 - 재무설계, 보장분석, 노후설계 - 재테크, 보험가이드, 취업컨설팅 - 효율적인 목돈만들기, 진로설계 [특별 채용문의] ▶PA특별채용 프로그램 진행중 . . #토트넘 #손흥민 #베컴 #인사채용 #vitality #장교 #학군단 #채용 #ROTC #재무설계 #영업 #은퇴설계 #노후준비 #MDRT #여행 #선물 #소통 #소확행 #JMT #직장인 #강남